개원 8년이 지난 상황에서, 대표 원장께서는 홈페이지를 개선하기 위해 여러 업체를 만나보았지만, 원장님의 의견을 충분히 전달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기 어려워 고민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지인의 추천으로 본담에 연락 주셨습니다.
원장님은 병원을 운영하시면서 다양한 브랜딩 자산을 탄탄히 구축하셨으며, 원하시는 홈페이지의 컨셉 방향성 또한 명확하여 병원의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차별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한 사전 컨텐츠가 충분히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대표 원장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홈페이지 카피 기획 및 제작을 진행하고, 또한 다소 오래된 로고의 형태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향의 로고 디자인 리뉴얼도 함께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