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비뇨의학과의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해 리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기존 네이처비뇨의학과가 가지고 있는 전문적인 이미지는 유지하되, 환자들로 하여금 '비뇨의학과'에 대한 높은 문턱을 낮춰줄 수 있도록 브랜드 철학, 시각적인 브랜드 자산을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인터뷰 분석 내용을 통해 도출된 원장님의 핵심철학을 병원명인 '네이처'와 로고의 '다이아몬드 프레임'을 자연스럽게 연결 지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수립하였습니다.
비뇨의학과에서 치료를 받는 것이 부끄러운 일이 아닌, 당연한 것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철학과 슬로건을 도출하였습니다.
도출된 브랜드 철학을 필두로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구축하여 젊은층의 환자들에게도 비뇨의학과의 인식을 개선할 수 있도록 폰트, 컬러와 같은 브랜드 자산을 디벨롭 하였습니다.
이를 인쇄물, 홈페이지 등에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편안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