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Scope

01 진료권 분석 보고서  02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03 네이밍 개발·로고 디자인  04 브랜드 가이드 디자인  05 BI 기반 인쇄물 디자인  06 촬영  07 홈페이지 디자인  08 온·오프라인 세팅

Project Scope

01 진료권 분석 보고서  02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03 네이밍 개발·로고디자인  04 브랜드 가이드 디자인  05 BI 기반 인쇄물 디자인 06 촬영  07 홈페이지 디자인  08 온·오프라인 세팅

개별과 전문의, 대형규모의 시설로 대학병원급의 진료를 제공하고자 하는 신규 개원 치과 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을 위해 단순히 '대형 규모', '대학병원급 진료'라는 개념을 넘어, 원장님이 환자들에게 궁극적으로 전하고자 하는 가치가 무엇인지를 인터뷰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도출하였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네이밍, 로고, 브랜드 가이드북, 촬영 및 홈페이지 등 전반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습니다.

본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은 원장님의 진료 철학을 정의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인터뷰를 통해 원장님의 경험과 생각을 전해 듣고 이를 데이터 분석하여 핵심 진료 철학을 도출합니다.

경증환자부터 중증환자까지 모두 케어 가능한 진료 시스템을 주거지역에서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불필요한 동선을 제거하고 필요한 진료를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원장님만의 진료철학을 '경증부터 중증 환자까지, 걸어서 누리는 의료 인프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수립합니다.

개별과 전문의 의료진 구성 고난도 케이스 케어, 수준 높은 진료

불필요한 동선 제거 주거지역에서 대학병원급 진료 제공

경증환자부터 중증환자까지, 가까운 곳에서 받는 의료 서비스


치과, 로와 치과는 대학병원급 진료를 제공하는 우리 치과로 오라는 의미를 명쾌하게 표현합니다. 심볼에서 보이는 원은 '전문성', '수준 높은 진료'를 의미하며 화살표는 곧장 '치과로 오라'라는 의미의 방향성을 나타냅니다. 심볼의 형태와 정방형 비율로 딱 떨어지는 사각형의 워드마크는 간결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며 가시성이 좋습니다. 해당 로고는 기호, 표지판과 같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시선을 끄는 임팩트가 있는 시안입니다. 시안을 통해 '걸어서 누리는 의료 인프라'라는 치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표현합니다.



개별과 전문의, 대형규모의 시설로 대학병원급의 진료를 제공하고자 하는 신규 개원 치과 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을 위해 단순히 '대형 규모', '대학병원급 진료'라는 개념을 넘어, 원장님이 환자들에게 궁극적으로 전하고자 하는 가치가 무엇인지를 인터뷰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도출하였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네이밍, 로고, 브랜드 가이드북, 촬영 및 홈페이지 등 전반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습니다.

본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은 원장님의 진료 철학을 정의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인터뷰를 통해 원장님의 경험과 생각을 전해 듣고 이를 데이터 분석하여 핵심 진료 철학을 도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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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증환자부터 중증환자까지 모두 케어 가능한 진료 시스템을 주거지역에서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불필요한 동선을 제거하고 필요한 진료를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원장님만의 진료철학을 '경증부터 중증 환자까지, 걸어서 누리는 의료 인프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수립합니다.

개별과 전문의 의료진 구성
고난도 케이스 케어, 수준 높은 진료

불필요한 동선 제거
 주거지역에서 대학병원급 진료 제공

경증환자부터 중증환자까지,
가까운 곳에서 받는 의료 서비스


경증부터 중증까지 가까운 곳에서 의료 서비스를 누리다.


개별과 전문의, 대형규모의 시설을 통한 수준 높은 진료


의료진 전원 개별과 전문의 협진 시스템

치과, 로와 치과는 대학병원급 진료를 제공하는 우리 치과로 오라는 의미를 명쾌하게 표현합니다.
심볼에서 보이는 원은 '전문성', '수준 높은 진료'를 의미하며 화살표는 곧장 '치과로 오라'라는 의미의 방향성을 나타냅니다. 심볼의 형태와 정방형 비율로
딱 떨어지는 사각형의 워드마크는 간결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며 가시성이 좋습니다. 해당 로고는 기호, 표지판과 같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시선을 끄는 임팩트가 있는 시안입니다. 시안을 통해 '걸어서 누리는 의료 인프라'라는 치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표현합니다.

경증환자부터 중증환자까지, 걸어서 누릴 수 있는 의료 인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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