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르다치과는 개원 후 1년이 지난 시점, 병원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어려워 브랜드본담을 찾아주셨습니다. 병원에서 직접 만들어 사용하고 있는 인쇄물, 마케팅 업체를 통해 운영하고 있는 인스타 등 온오프라인적으로 보여지는 병원의 이미지를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고민스러워 하셨습니다.
시각적으로 통일된 규칙을 만들기 앞서 우리 병원만의 고유한 이미지, 즉 병원의 철학과 신념을 찾아 이를 기반으로한 브랜딩 전략과 아이덴티티를 수립하기 위해 리브랜딩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운영 중인 병원이므로 로고 및 인테리어, 홈페이지 등 기존의 브랜드 자산과 부드럽게 연결되면서도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공고화 할 수 있도록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