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매교역에서 대학병원급의 치과 개원을 목표로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인턴에서부터 전문의를 거쳐 펠로우까지 전문적인 경험을 쌓은 대표원장님의 진료철학을 기반으로 치과의원과 교정전문치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수립했습니다. 대학병원급의 규모 있는 치과를 개원하는 만큼 전문적인 실력은 기본으로 갖추되, 양심에 어긋나지 않는 진실한 진료를 하겠다는 대표원장님의 진료철학을 환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뚜렷한 차별점이 필요했습니다.
따라서 진료적 강점과, 참된 의사로서의 정신을 담아 전 연령대의 환자들을 케어할 수 있는 '치과'라는 정체성을 찾는 것을 목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