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아한 한의원은 지속되는 질환과 반복되는 치료에 예민해진 환자의 까탈스러운 부분까지 고려한 섬세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원인치료를 통해 본래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되찾고, 온전한 자신을 마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원인치료(진료적 강점)
일시적인 증상완화가 아닌 원인치료를 통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섬세한 케어(차별화)
1:1 맞춤 진료를 통해 예민한 환자의
까탈스러운 부분까지 케어합니다.
본연의, 온전한 나
원인치료를 통해 본래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되찾습니다.
본연의 나, 온전한 나를 마주하다.
온: 온전한, 본바탕 그대로 고스란하다 / 아: 나 아
원인치료를 통해 환자 자신이 가지고 있던 본연의 모습이 드러남에 집중하겠다는 진료철학을 담은 컨셉입니다. 로고 심볼은 미용치료와 부인과진료를 아우르는 침술을 디자인 모티브로 전개했습니다. 정중앙을 향하고 있는 침은 섬세하고 정확한 진료를, 둘러싸고 있는 원형은 온전한 나, 아름다움을 소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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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원 전, 대표원장님께서는 미용치료와 부인과진료를 특화로 부드럽고 모던한 분위기의 한의원을 구상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피부와 다이어트 같은 미용치료는 한의원에서만 다루는 영역은 아니기 때문에 환자들이 한의원을 선택하게 만드는 뚜렷한 차별점이 필요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시 타 과목의원과 구분되는 가치와 컨셉은 물론 주변 한의원과 구분되는 뚜렷한 컨셉을 도출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따라서 환자의 입장에서 온아한 한의원에 내원하여 미용치료를 받을 때 어떤 가치를 얻을 수 있는지의 개념을 찾는 것을 목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수립했습니다.
브랜드본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은 원장님의 진료 철학을 정의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인터뷰를 통해 원장님의 경험과 생각을 전해 듣고 이를 데이터 분석하여 핵심 진료 철학을 도출합니다.
온아한 한의원은 외형적인 상태에 인위적인 변형을 주는 것이 아닌, 근본적인 문제를 들여다봅니다. 지속되는 질환과 반복되는 치료에 예민해진 환자의 까탈스러운 부분까지 고려한 섬세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원인치료를 통해 본래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되찾고, 온전한 자신을 마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시적인 증상완화가 아닌 원인치료를 통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1:1 맞춤 진료를 통해 예민한 환자의 까탈스러운 부분까지 케어합니다.
원인치료를 통해 본래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되찾습니다.
본연의 나, 온전한 나를 마주하다.
온: 온전한, 본바탕 그대로 고스란하다 / 아: 나 아
온아한 한의원은 일시적인 변화로 외적인 아름다움을 가꾸는 것이 아닌, 근본치료를 통해 환자 자신이 가지고 있던 본연의 모습이 드러남에 집중하겠다는 진료철학을 담은 컨셉입니다. 로고 심볼은 온아한 한의원의 특화진료인 미용치료와 부인과진료를 아우르는 침술을 디자인 모티브로 전개했습니다. 정중앙을 향하고 있는 침은 섬세하고 정확한 진료를 의미하며, 둘러싸고 있는 원형은 온전한 나, 아름다움을 소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