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권을 확정하는 가장 과학적인 방법

브랜드본담

진료권 보고서


진료 빅데이터 + 수리통계 모델링 기반 시뮬레이션으로 
가장 나은 후보지를 골라내어 효과적으로 진입합니다. 
60 페이지 심층 보고서 및 전문가 대면 해설로 확실하게.

진료권 보고서를 만든 이유
추천 해서는 안 되는 지역을
추천 받아 개원하시는 것을 보고 
제대로 도와드리려고 만들었습니다.
1. 여러 개원 후보지 중 가장 나은 곳을 선정하고 싶을 때 
→ 최대 네 곳의 후보지 중 베스트 개원지를 알려드립니다. 
2. 운영 중인 병원의 진단 및 확장, 양도 전략이 필요할 때 
→ 시뮬레이션으로 판단의 기반을 만들어 의사결정 합니다.
3. 인수 또는 신규 부동산계약을 앞두고 확신이 필요할 때 
→ 얼마 남지 않은 판단 기간, 원장님 감에 확신을 더해줍니다.

신뢰 받는 진료권 보고서
원장님들이 왜 이렇게까지 
만족해 하고 감동 받으실까요?
"확실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브랜드본담 진료권 보고서

특별한 이유 세 가지


Why is it special?
1. 분석의 기반
'진료권' 분석이기 때문입니다.

병원 매출 전략을 분석하는 '진료권 분석'은 일반 상권분석과 다릅니다. 

카드사의 카드결제액으로 추정하는 상권분석은 급여 진료를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며, 비급여 치료도 일부 카드사 결제액으로 추정하므로 오차가 큽니다. 브랜드본담은 정부로부터 수 억 원의 투자를 받아 실제 진료 빅데이터 전수를 활용한 수리통계 모델링 로직과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Why is it special?
2. 분석의 디테일
'시뮬레이션'이기 때문입니다.

병원 매출 추정은 인과분석이 불가능하면 개원에 실질적인 참고를 할 수 없습니다. 

이 동네 병원 매출이 떨어지고 있다는데, 카드매출액 추이만 있다면 원인 파악이 가능할까요? 시뮬레이션으로 분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세부지역 당 1억 건의 데이터로 수리 시뮬레이션하여 매출등락의 원인이 무엇인지 잡아냅니다.제대로 된 방법만이 제대로 된 결론으로 이어집니다.


Why is it special?
3. 분석의 결과
'전문가의 해설'이 있기 때문입니다.

병원을 브랜딩 하기에 병원을 잘 압니다. 병원을 잘 알기에 제대로 해석합니다. 

코로나로 인한 매출 영향 효과부터 급여 임플란트 본인부담률 하락의 영향, 거주인구 및 유동인구의 비중 쏠림, 터줏대감 병원들의 영향력 등 병원 운영 시 고민해야 할 포인트를 의뢰 건마다 맞춤 해설하여 녹여냅니다. 우리는 데이터로 진료권 모습을 면밀하게 그려냅니다.

보고서 진행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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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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