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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료권을 제대로 판단하고 싶은 원장님이라면,
브랜드본담에서 상세하게 작성한 아래 컬럼을 먼저 참고 후 상품 설명을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브랜드본담 진료권 보고서 |
진료권 보고서는 개원 후보지 및 운영 중인 병원을 분석하는 가장 과학적인 방법으로, |
진료권 보고서를 통해 알 수 있는 점 | |
1. for 운영 중 | 2. for 개원 준비 중 |
1. 병원을 운영 중인 원장님
2. 개원을 준비 중인 원장님
|
WHY 브랜드본담 | |
1. 신뢰성 | 2. 의료데이터 전문 |
1. 기관, 병원, 기업, 부처와 함께 하는 |
2. 의료 데이터 분야에 진심인 |
WHY 진료권 분석 | ||
1. 전략 수립 | 2. 검증된 만족도 | 3. 인사이트 |
1. 진료매출의 등락과 원인파악을 위해서는 |
2. 17개 진료과목에서 |
3. 진료권역 의료 수요에 대응하는 |
진료권 보고서 CONTENTS | ||
1. 진료권 현황 | 2. 포텐셜 분석 | 3. 운영 전략 |
브랜드본담은 현항 제공을 넘어, 포텐셜을 제시합니다.
검증받은 진료권 분석 시스템으로 지역의 의료수요 잠재력을 정확하게 제시하고,
의료기관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진료권 보고서를 만나보시는 과정>
01 상담 후 결제 : 원하는 분석 후보지, 개원 희망 임직원 규모, 중점과목(전문의 경우 전문과목) 등 분석에 필요한 요소들을 전해 듣습니다.
02 분석 (4일) : 2억 건의 분석데이터를 수급하여 브랜드본담에서 자체 구축한 시스템으로 의료 경제 시뮬레이션을 진행합니다.
03 출판 (1일) : 분석 결과 및 해설을 작성합니다. 완성된 보고서는 보안유지를 위해 온라인 파일로는 드리지 않으며 원장님만 소장하실 수 있도록 출판 배송됩니다.
04 배송 (1-2일) : 보고서의 부록을 패키징하여 배송을 진행합니다.
<Q&A>
Q. 후보지가 세 곳이면 보고서가 세 권 발행되나요?
A. 후보지가 두 곳 이상인 경우 분석 후 가장 최적의 진료권 한 곳에 대한 50페이지 이상의 상세한 분석 보고서가 발행되며, 나머지 후보지의 경우 포텐셜 진료비와 추이, 경쟁수준, 최적후보지로 뽑힐 수 없는 이유에 대한 오버뷰가 보고서에 포함됩니다.
Q. 진료권의 범위는 어느 정도인가요?
A. 진료권의 범위는 진료권 위치, 치과의 규모 그리고 주변의 경쟁 강도에 따라 변해야 결과가 정확하며, 이는 개별 의뢰 시마다 별도 측정 됩니다.
Q. 경쟁치과의 매출을 알려주시나요?
A. 진료권을 비교하기 위해선, 비교기준을 일치시켜야 합니다. 보고서는 특정 규모(변인통제)의 병원이 얻을 수 있는 포텐셜 진료비(분포 일치)를 제공하여 동일한 기준으로 진료권 잠재력을 측정할 수 있게 돕습니다.
Q. 세부 입지 또는 부동산 매물도 알려주시나요?
A. 보고서에는 세부 입지의 인구밀도를 분석해 효과적인 위치를 제공해드리는 코너도 있습니다만, 부동산 매물을 소개해드리진 않습니다. 데이터 분석을 빙자한 부동산 영업 행위라 보기 때문입니다.
<배송 및 교환 환불 안내>
- 배송 : 무료 배송입니다.
- 교환 : 제품이 불량일 경우 무상으로 교환해 드리며, 보고서 실물 분실 시 인쇄 및 배송 비용만 부담하시면 새로 발간해드립니다.
- 반품 : 진료권 보고서는 1:1 맞춤형 주문 제작 방식의 특성 상 결제 후 진행되는 전화 상담 이전까지는 환불 가능하며, 상담 후 데이터 수급이 즉시 이뤄지므로 단순 변심 및 착오로 인한 취소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브랜드본담 진료권 보고서 |
진료권 보고서는 개원 후보지 및 운영 중인 병원을 분석하는 가장 과학적인 방법으로, |
진료권 보고서를 통해 알 수 있는 점 | |
1. for 운영 중 | 2. for 개원 준비 중 |
1. 병원을 운영 중인 원장님
2. 개원을 준비 중인 원장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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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브랜드본담 | |
1. 신뢰성 | 2. 의료데이터 전문 |
1. 기관, 병원, 기업, 부처와 함께 하는 |
2. 의료 데이터 분야에 진심인 |
WHY 진료권 분석 | ||
1. 전략 수립 | 2. 검증된 만족도 | 3. 인사이트 |
1. 진료매출의 등락과 원인파악을 위해서는 |
2. 17개 진료과목에서 |
3. 진료권역 의료 수요에 대응하는 |
진료권 보고서 CONTENTS | ||
1. 진료권 현황 | 2. 포텐셜 분석 | 3. 운영 전략 |
브랜드본담은 현항 제공을 넘어, 포텐셜을 제시합니다.
검증받은 진료권 분석 시스템으로 지역의 의료수요 잠재력을 정확하게 제시하고,
의료기관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진료권 보고서를 만나보시는 과정>
01 상담 후 결제 : 원하는 분석 후보지, 개원 희망 임직원 규모, 중점과목(전문의 경우 전문과목) 등 분석에 필요한 요소들을 전해 듣습니다.
02 분석 (4일) : 2억 건의 분석데이터를 수급하여 브랜드본담에서 자체 구축한 시스템으로 의료 경제 시뮬레이션을 진행합니다.
03 출판 (1일) : 분석 결과 및 해설을 작성합니다. 완성된 보고서는 보안유지를 위해 온라인 파일로는 드리지 않으며 원장님만 소장하실 수 있도록 출판 배송됩니다.
04 배송 (1-2일) : 보고서의 부록을 패키징하여 배송을 진행합니다.
<Q&A>
Q. 후보지가 세 곳이면 보고서가 세 권 발행되나요?
A. 후보지가 두 곳 이상인 경우 분석 후 가장 최적의 진료권 한 곳에 대한 50페이지 이상의 상세한 분석 보고서가 발행되며, 나머지 후보지의 경우 포텐셜 진료비와 추이, 경쟁수준, 최적후보지로 뽑힐 수 없는 이유에 대한 오버뷰가 보고서에 포함됩니다.
Q. 진료권의 범위는 어느 정도인가요?
A. 진료권의 범위는 진료권 위치, 치과의 규모 그리고 주변의 경쟁 강도에 따라 변해야 결과가 정확하며, 이는 개별 의뢰 시마다 별도 측정 됩니다.
Q. 경쟁치과의 매출을 알려주시나요?
A. 진료권을 비교하기 위해선, 비교기준을 일치시켜야 합니다. 보고서는 특정 규모(변인통제)의 병원이 얻을 수 있는 포텐셜 진료비(분포 일치)를 제공하여 동일한 기준으로 진료권 잠재력을 측정할 수 있게 돕습니다.
Q. 세부 입지 또는 부동산 매물도 알려주시나요?
A. 보고서에는 세부 입지의 인구밀도를 분석해 효과적인 위치를 제공해드리는 코너도 있습니다만, 부동산 매물을 소개해드리진 않습니다. 데이터 분석을 빙자한 부동산 영업 행위라 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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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 : 제품이 불량일 경우 무상으로 교환해 드리며, 보고서 실물 분실 시 인쇄 및 배송 비용만 부담하시면 새로 발간해드립니다.
- 반품 : 진료권 보고서는 1:1 맞춤형 주문 제작 방식의 특성 상 결제 후 진행되는 전화 상담 이전까지는 환불 가능하며, 상담 후 데이터 수급이 즉시 이뤄지므로 단순 변심 및 착오로 인한 취소 반품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