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브랜드 요소 중 ‘슬로건’의 중요성을 말하려고 합니다.
병원에서 슬로건이 왜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한 원장님은, 이번 기회에 해당 칼럼을 읽고 대표원장의 아이덴티티가 잘 반영된 병원 브랜딩의 역할을 알아가시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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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정도 거리에서 우리 병원(혹은 개원 희망지역)에 찾아올까?"
원장님들 뿐만 아니라, 부동산 하시는 분들도 궁금하신 내용일 겁니다.
물론, 옆 동네에서도 우리동네 병원에 일부 오기는 하겠지만, 그게 특별한 상황인건지 일반적으로 그런건지 판단이 어렵죠. 이런 질문은 수요의 범위(진료권 범위)와 관련이 있는데요.
아래 두 케이스에 해당하신다면 꼼꼼히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개원 준비 중인 의사
2)이미 병원 운영 중인 대표원장
거두절미하고 웨어히어를 사용하면
왜 치과 한의원 개원 입지선정의
시행착오가 없어지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오늘은 원장님들이 알 필요가 있는 중요한 정책 소개 및 인사이트를 전달하려고 합니다.
바로 민감한 주제인 비급여 진료에 관한 내용입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이슈인 '의원급 비급여 진료비, 진료횟수 제출 의무화'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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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본담은 병원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시에도 수학과 네트워크 이론을 활용합니다.
자신의 진료철학 및 강점과 약점을 도식화하여 이해하고, 과학적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수립할 수 있다는 이점 때문인데요. 오늘은 기본적인 부분만 추려서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브랜드본담의 칼럼답게 정보가 알차고 내용이 깁니다.
직접 포스팅하고 있지만 더 잘 할 수 없는지 궁금한 원장님, 블로그 업체를 쓰고는 있지만 믿음직스럽지 못한 원장님들은 해당 칼럼을 숙지하고, 블로그 운영 방향에 대해서 점검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원장님들을 만나서 이야기를 나눠보면, 치과개원 입지를 선정할 때 잘못된 판단을 바탕으로 진료권 진입을 하시는 경우 많이 봅니다. 흔히 잘못 생각하시는 부분을 간단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본담의 진료권 보고서 리뉴얼 작업이 한창인데, 신규 버전에 들어갈 '원장님을 위한 팁' 원고 중 일부를 간단하게 정리하여 블로그에도 공유합니다.
원장님들이 개원컨설팅 측면에서 많이 고민하는 부분 중 하나가 개원 형태입니다. 개원 형태라 함은, 신규개원인지 인수개원인지로 크게 나눌 수 있습니다. 각각의 장단점과 개원 형태를 정하기 전 미리 살펴봐야 할 부분을 다뤄보겠습니다.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114,, B동 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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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원장님들이 알 필요가 있는 중요한 정책 소개 및 인사이트를 전달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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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중에서도 최근 이슈인 '의원급 비급여 진료비, 진료횟수 제출 의무화'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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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진료철학 및 강점과 약점을 도식화하여 이해하고, 과학적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수립할 수 있다는 이점 때문인데요. 오늘은 기본적인 부분만 추려서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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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포스팅하고 있지만 더 잘 할 수 없는지 궁금한 원장님, 블로그 업체를 쓰고는 있지만 믿음직스럽지 못한 원장님들은 해당 칼럼을 숙지하고, 블로그 운영 방향에 대해서 점검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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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원장님들을 만나서 이야기를 나눠보면, 치과개원 입지를 선정할 때 잘못된 판단을 바탕으로 진료권 진입을 하시는 경우 많이 봅니다. 흔히 잘못 생각하시는 부분을 간단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본담의 진료권 보고서 리뉴얼 작업이 한창인데, 신규 버전에 들어갈 '원장님을 위한 팁' 원고 중 일부를 간단하게 정리하여 블로그에도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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