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브랜드본담은

의료 전문 브랜딩 & 

데이터 분석 전문가 그룹입니다.

데이터 과학과 경제학에서 사용하는 정통 방식으로 진료권을 분석하며 기억에 남는 브랜드 경험 구축으로 강력한 브랜드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MISSION

데이터 과학과 브랜딩 기법으로 

의료 서비스가 가장 필요한 곳에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합니다.


VALUE

원장님이 

진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브랜딩, 마케팅, 데이터 경영을 진행합니다.


GOAL

진료권 분석 및 브랜딩 구축을 통해 

병원의 생존경쟁을 

무의미하게 만듭니다.

OUR PHILOSOPHY


Almost We Want to Change the Environment.

우리는 환경을 바꾸고 있습니다.

두 가지의 길이 있습니다. 하나는 생존경쟁에 떠밀려 포털 상위노출과 저품질 블로그 마케팅을 전전하는 길, 다른 하나는 생존경쟁을 무의미하게 만드는 잘 구축된 병원 브랜드를 갖는 길. 브랜드본담은 대표원장님의 진료 철학과 의료 서비스를 브랜딩하여 본질을 담아내려고 합니다.

There are two ways. One is to wander around the temporary flash light in the portal site and the low-quality blog marketing just not to fall behind from the competition. The other is to have well-established brand which can help you to walk away from the survival competition. 

BRANDBONDAM brands the doctor's medical philosophy and services. We deliver the essence.


We Brand your Dentistry scientifically.

우리는 과학이 사용하는 방식으로 브랜딩합니다. 

브랜드를 구축하는 길은 철저하게 과학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대로 된 측정 없이는 제대로 의사결정을 할 수도, 관리할 수도 없습니다. '감'이 아닌 수억 건의 '데이터 값'으로 브랜딩 근거를 만듭니다. 

You cannot properly evaluate or manage your business without decent measurement. We use tens of millions of 'data' to build up rationale to support the brand, rather than just relying on 'the assumptions.'


We Consider the Dentist as our Partner.

우리는 원장님을 파트너로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또한 함께 할 원장님을 깐깐하게 고릅니다. '저품질 마케팅으로 대충 홍보하고 진료나 잘 하면 되지'라는 마인드의 원장님은 파트너로 여기지 않습니다. 함께할 준비가 되어 있는 원장님과 최고의 브랜드를 만듭니다.

Accordingly, we are also careful in building partnership with dentists. We don't offer our service to the dentists who is expecting low-quality marketing well enough just as a promotional event.

OUR TEAM

CHIEF DATA SCIENTIST

이동권


· 現 브랜드본담 사업총괄, 대표이사

· 前 (주) 카카오 데이터 모델링 · 데이터 기획 (AI 본부, 미디어본부)

· 前 (주) 다음커뮤니케이션 에디터 · 데이터 분석

· 서울시 빅데이터 캠퍼스 심사위원 

· SCI 저널

 Dongkwon Lee and Daewon Kim, "Kakao Deep Reading Index: Consumption Time as a Key Factor in News Curation Algorithm," KSII Transactions on Internet and Information Systems, vol. 13, no. 10, pp. 4833-4848, 2019. DOI: 10.3837/tiis.2019.10.001

· 특허

- 국내(GLM 활용한 집중도 추정 지표 장치 및 방법)

- 국내(Network theory 활용한 텍스트 자동요약)

- 일본(Perusal rate providing device and method) 


CHIEF BRAND OFFICER

정영화


· 現 브랜드본담 브랜딩 총괄, 이사

· 前 (주) 간삼건축종합건축사사무소 브랜드팀 실무총괄

· 前 TRUEM 브랜딩 / 디자인 총괄

· 브랜드 경험 디자인 (BX) 경력 10년
  - BI / BX strategy, branding, UX/UI, web design, motion design, film etc.

·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시리즈’ · MBC '2012 대선' · JTBC ‘뉴스9’ 등 프로젝트 다수

·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시각디자인과 졸업






치의학 파트 자문

정기현


· 現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 대표원장

· 現 한양대학교병원 치과진료부 외래교수

· 대한악안면(턱얼굴) 성형외과 인정의

· 한양대학교병원 구강악안면외과 수련

·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 정회원

· 대한악안면성형외과학회 정회원

· 대한턱관절교합학회 정회원


의학 파트 자문

김진섭


· 現 (주)차라투 대표이사 / 예방의학과 전문의

· 보건학 박사 수료
· 서울대 유전체역학 연구실

· 성균관대학교 의대 졸업 

·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삼성전자 DMC연구소/무선사업부

· R개발자 커뮤니티 운영 및 후원 (Shinykorea)



PHOTOGRAPHER

우병진


· 現 BEBUM Studio 공동대표

· 前 ADA스튜디오(제일기획 협력 스튜디오)

· 前 신세계 촬영팀

· Verge Art Fair, New York(2014)

· 연출 및 기획, 광고 지면 촬영 프로젝트 다수
  - SAMSUNG, NIKE, VISA, 참이슬, GODIVA, KT, IBK기업은행, SK매직, 청정원 etc.

·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시각디자인과 졸업

병원개원 세무회계파트

변동신


· 한국공인회계사 (KICPA)

· 現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대표 회계사

· 카이스트(KAIST) SK 사회적기업가 센터 세무/회계 자문위원

· 前 안진회계법인 세무자문본부





병원개원 세무회계파트

윤장원


· 한국공인회계사 (KICPA)

· 現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대표 회계사

· 카이스트(KAIST) SK 사회적기업가 센터 세무/회계 자문위원

· 前 안진회계법인 감사본부/재무자문본부

· 前 삼정회계법인 재무자문본부(부동산금융)

· 前 한영회계법인 세무자문본부


OUR
BENEFITS

T.O. 제도 운영

브랜드본담은 소수정예 원장님들과 최고급 브랜딩을 진행합니다.

찍어내기 마케팅 배제

브랜드본담은 노출 늘리기에 혈안되어 있는 찍어내기 마케팅을 배제합니다.

분야별 전문가

브랜드본담은 데이터 분석&브랜드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합리적 비용

브랜드본담은 합리적인 브랜드 컨설팅 비용으로 병원의 든든한 파트너를 지향합니다.

파트너쉽

브랜드본담은 병의원에 대한 원장님의 자부심에 걸맞는 협업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브랜드본담

대표 : 이동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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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815 제2판교테크노벨리, 7-8층

문의 : 우측 하단 채널톡

운영시간 : 평일 10:00~18:00 / 점심 11:30~12:30

주말 및 공휴일 : 휴무

개인정보관리자 : 이동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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