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과학과 경제학에서 사용하는 정통 방식으로 진료권을 분석하며 기억에 남는 브랜드 경험 구축으로 강력한 브랜드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MISSION
데이터 과학과 브랜딩 기법으로
의료 서비스가 가장 필요한 곳에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합니다.
VALUE
원장님이
진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브랜딩, 마케팅, 데이터 경영을 진행합니다.
GOAL
진료권 분석 및 브랜딩 구축을 통해
병원의 생존경쟁을
무의미하게 만듭니다.
OUR PHILOSOPHY
Almost We Want to Change the Environment.
우리는 환경을 바꾸고 있습니다.
두 가지의 길이 있습니다. 하나는 생존경쟁에 떠밀려 포털 상위노출과 저품질 블로그 마케팅을 전전하는 길, 다른 하나는 생존경쟁을 무의미하게 만드는 잘 구축된 병원 브랜드를 갖는 길. 브랜드본담은 대표원장님의 진료 철학과 의료 서비스를 브랜딩하여 본질을 담아내려고 합니다.
There are two ways. One is to wander around the temporary flash light in the portal site and the low-quality blog marketing just not to fall behind from the competition. The other is to have well-established brand which can help you to walk away from the survival competition.
BRANDBONDAM brands the doctor's medical philosophy and services. We deliver the essence.
We Brand your Dentistry scientifically.
우리는 과학이 사용하는 방식으로 브랜딩합니다.
브랜드를 구축하는 길은 철저하게 과학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대로 된 측정 없이는 제대로 의사결정을 할 수도, 관리할 수도 없습니다. '감'이 아닌 수억 건의 '데이터 값'으로 브랜딩 근거를 만듭니다.
You cannot properly evaluate or manage your business without decent measurement. We use tens of millions of 'data' to build up rationale to support the brand, rather than just relying on 'the assumptions.'
We Consider the Dentist as our Partner.
우리는 원장님을 파트너로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또한 함께 할 원장님을 깐깐하게 고릅니다. '저품질 마케팅으로 대충 홍보하고 진료나 잘 하면 되지'라는 마인드의 원장님은 파트너로 여기지 않습니다. 함께할 준비가 되어 있는 원장님과 최고의 브랜드를 만듭니다.
Accordingly, we are also careful in building partnership with dentists. We don't offer our service to the dentists who is expecting low-quality marketing well enough just as a promotional event.
Dongkwon Lee and Daewon Kim, "Kakao Deep Reading Index: Consumption Time as a Key Factor in News Curation Algorithm," KSII Transactions on Internet and Information Systems, vol. 13, no. 10, pp. 4833-4848, 2019. DOI: 10.3837/tiis.2019.10.001
· 특허
- 국내(GLM 활용한 집중도 추정 지표 장치 및 방법)
- 국내(Network theory 활용한 텍스트 자동요약)
- 일본(Perusal rate providing device and method)
CHIEF BRAND OFFICER
정영화
· 現 주식회사 본담 사내이사 및 브랜딩팀 총괄
· 前 (주) 간삼건축종합건축사사무소 브랜드팀 실무총괄
· 前 TRUEM 브랜딩 / 디자인 총괄
· 브랜드 경험 디자인 (BX) 경력 10년 - BI / BX strategy, branding, UX/UI, web design, motion design, film etc.
·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시리즈’ · MBC '2012 대선' · JTBC ‘뉴스9’ 등 프로젝트 다수